본문 바로가기
  •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위하여♬
♥음식만들기

샤인머스켓 에이드- 코코

by pogbit 2020. 7. 9.
728x90

요즘 날씨가 후덥지근 하네요...
비나 확 쏟아지면 좋은데 비는 안오고..
비온다는 소식이 있는데...

여튼 요즘 집콕하는 우리가족..
집에서 에이드 만들어 먹었어요^^


쨘~~!!
좀 에이드 같아보이나요??
신랑이 샤인머스켓 에이드를 받아서 왔네요~~ ㅎ



요거!!!^^ 좀 먹었네요ㅋㅋㅋ
요거말고 코코넛알갱이?? 도 받았어요^^
에이드에 넣었는데 잘 안보이는...

이제 샤인머스켓 에이드 제조 들어갑니다~~


샤인머스켓에이드 용액을 40밀리 따라줍니다!!^^
양은 해보시고 원하는 농도 맞추시면 될꺼같아요^^
전 아가도 먹는데 잘먹더라구요ㅎㅎ



요렇건 맞춰서ㅎㅎ
그리고 나서 맘에드는 예쁜 컵을 준비하세요~!!
우리집엔....
마땅한 이런잔이...
와인잔으로 하려다가ㅋㅋㅋ



요잔으로 준비했습니다ㅎㅎ
잔에 샤인머스켓에이드 용애을 부어줍니다~


되게 조금 넣은것 처럼 보여요ㅎ
여기에 탄산수를 채울꺼예요~~^^


요렇게 탄산수를 채웁니다~~
꽉 채우셔도 되구요~ 전 대~~충ㅋㅋ
내가 먹을꺼니까ㅋㅋㅋㅋ

아! 그리고 하나더ㅎㅎ
코코넛ㅎ


코코넛용액도 있어서 물로 한번 씻어줬어요ㅎㅎ
얼만큼 넣어야할지 몰라 대~~에충ㅋㅋ


이렇게 넣어주면ㅎㅎ
마시면서 알갱이들이 씹히는 샤인머스켓에이드!!


요렇게 완성 됩니다^^
아래 코코넛 보이시나요??^^
코코팜에 들어가는 코코넛같아요~
근데 샤인머스켓에이드다 보니 좀더 고급진 맛ㅎㅎ

나중에 카페가서 사먹으라면??
전 사먹을꺼 같아요ㅎㅎ
아가도 엄청 잘먹어요ㅋㅋ
아..31개월 아가입니다ㅎㅎ
어린애들은 탄산을 못먹고 밷을수도 있어요...
주르륵~~~~ 조심하세요~~
아빠들 장난치면 엄마한테 혼납니다ㅋㅋㅋㅋ





※ 어라운지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체험 후기입니다.

반응형

'♥음식만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천이동갈비- 만물상 유귀열쌤  (0) 2020.11.09
고르곤졸라피자 만들기!!!  (0) 2020.08.01
고구마튀김2- 에어프라이어  (0) 2020.05.02
스팸 순두부찌개  (0) 2020.04.21
감자전 만들기!  (0) 2020.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