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해보기

크라잉베베 무료임신축하선물 받았어요~♥

pogbit 2020. 12. 25. 15:19
728x90


드디어 크라잉베베 임신축하선물을 받았어요~~~
솔직히 이런거 신청할 때 받음 좋겠다 하지만 안되는 경우도 많아서 맘 비우고 하는경우가 많은데..
이번에 당첨 되서 받았어요..!!!! >_<♥

크리스마스이브에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았네요~~^^


박스안에 핑크박스가 똭!!!!


너무 이쁘지않나요??? @_@
박스도 생각보다 커서ㅎㅎㅎ
안에는~~


요렇게 선물이 가~~득!!!
첫째 손이 출연했네요....ㅋㅋㅋ
저 첫째손이 향한건...ㅋ
코블럭입니다ㅋ
장난감인걸 알아가지고...
뜯겠다는거 말렸습니다ㅠㅠ
물론 첫째 코블럭도 있습니다!!!!
아니까 가져가려는건지...ㅋ



다 꺼내 놓으면 요렇게 많습니다!!!!
둘째 베개랑 빨대병 젖병이 다들어있어요!!오홋!!!
하나도 없는데ㅋㅋㅋ
첫째.. 빨대병 안쓰고 그냥 컵줬어요ㅋ
물론 둘째도 그냥 컵부터 쓸꺼긴하지만....
둘째잖아요???!!
첫째때문에 나가게 되면 빨대컵도 필요할듯 합니다ㅋㅋ

둘째 이다 보니 첫째꺼 그냥 써야지도 많아서 넘 좋네요ㅎ
로션도 쓰던 일리윤...
일리윤 좋아요ㅎㅎ 아는사람은 다알죠?? ㅎㅎ

그런데..!! 딱 필요한 무스텔라..!!!


솔직히 로션은 아가들 마다 맞는게 있어서 맞는게 찾는데 샘플이 너무 좋아요~~!!
그런데 전 가운데 있는 베리어크림~~!
기저귀 발진생길때 바르면 좋아요~~~
첫째때도 잘썼어요~ ^_^
잊고 있었는데.....ㅋㅋ
넘~~넘 좋아요ㅎㅎ



그리고 색부터 너무 이쁜 로션과 바디워시ㅎㅎ
우리딸에게 딱이네요ㅎㅎㅎ


그리고 아가를 위한 유산균!!!
안그래도 요것도 사야했는데ㅋㅋ
60포나 있어요~~ 정말 구성 알차죠?? ㅎ


건티슈도!! 한번써보고팠는데ㅎㅎ

순둥이 물티슈도 있고요ㅎㅎㅎ

그리고..!!


첫째가 먼저 쓰게된 앞치마ㅋㅋㅋ
먼저 선물로 주었어요ㅎㅎ
요긴하게 잘쓰겠어요ㅎㅎ


카시트 안전에 대한 책자도 아이들 눈높이에 맞게 책으로 제작되어서 첫째가 보고있네요ㅋㅋㅋ

핑크박스안에 너무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깜빡하고 있던 제품도 있어서 넘 좋네요ㅎㅎ
이제 차근차근 준비해야겠어요~~

크라잉베베 앱에 들어가면 신청할수있어요~~


https://www.cryingbebe.com/bbs/board.php?bo_table=event&wr_id=235829

[이벤트],제150차,크베맘박스와,행복한,크리스마스,보내세요♥,>,이벤트,|,크라잉베베

육아SNS, 울음분석, 무료포토북, 육아 커뮤니티, 아기 울음분석기, 무료포토북, 소셜앱

www.cryingbebe.com


임신하신분들이나 주변에 있다면 선물로 꼭 한번씩 해보세요~~^^
행복한 출산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