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해보기

친환경 세제 - 소울드랍

pogbit 2020. 12. 9. 21:53
728x90

이제 약 1달 정도 지나면 전 둘째를 만나게 됩니다~~
벌써 시간이ㅠ
이제 아기 옷도 정리하고 침대, 이불도 정리를..
이번에 아가 옷을 친환경세제로 사용해보려합니다~
우연치않게 베이비스토리에서 소울드랍을 사용할수 있는 기회를!!!!!
너무너무 감사한ㅠㅠ



요렇게 세제와 섬유유연제를 받았습니다!!^^



식물성 계면활성제..
민감한 아가들한테는 아무래도 이런성분들이 중요하게 들어오는거 같아요ㅠ

섬유유연제도 마찬가지로..

좀더 자세한 내용을 위해 소울드랍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좀 알아봤어요~


식물성 성분에 유해성분이 없고~ 생분해도 되고 용기또한 재활용가능하여 환경문제에도 문제없이 만들었네요~

아무래도 아기를 키우다보니 환경을 무시못하겠더라구요ㅠ
앞으로 아이들이 자라서 누리게 될 환경이..
조금은 좋아지길 바라는 마음이 커지네요ㅎ


섬유유연제 또한 구연산이 사용되었네요!
저도 처음엔 섬유유연제 대신 구연산을 사용했어요~
근데 아가가 좀 크고 어른옷과 같이 세탁하다보니 향이나 그런게 아쉽더라구요..
어른과 같이 써도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이제 태어날 아가옷은 따로 세탁하겠지만..
첫째와 우리옷은 같이 세탁해서 사용하면 좋을꺼같아요~

향을 어떻게 표현하기 어렵지만.. 농축이다보니 진하거 같아요^^



뚜껑이 요렇게 생겨서 여기에 부어서 사용할 수있어요^^
향은 모든 사람의 선호 향이 있지만 섬유유연제는 시원한? 향이여서 양조절하면 누구든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있을꺼 같아요^^
전 향이 많이 나는걸 원하지 않으니 적당히ㅎㅎ




삼성카드 베이비스토리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제공 받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