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해보기

대한적십자사 - 예비맘 프로젝트

pogbit 2020. 12. 5. 15:43
728x90

대한적십자사에서 예비맘을 위한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알고 계시나요??^^
저도 이번에 MOM편한 프로젝트에 신청해서 받았답니다!

대한적십자에선 3가지 예비맘 프로젝트를 하고 있습니다^^


http://www.redcross.or.kr/voluntary/windmill_support_layette.do

맞춤지원-출산용품

희망풍차란? 펼쳐보기 닫기 희망풍차는 우리 주변의 복지사각지대를 발굴, 보호하고 모니터링하기 위해 ‘대한적십자사가 제공하는 안전한 보호체계’입니다. 대한적십자사는 긴급한 도움이

www.redcross.or.kr


현재는 진행중인 프로젝트가 없지만 시기에 따라 생기니 확인해 보세요^^


저는 mom편한 프로젝트에 신청해서 당첨되었답니다!!


신청기한은 지났지만 매년 2번하는것 같으니 확인 해 보세요~~

신청하고 당첨문자가 온뒤 선물이!!!



요렇게 커다란 박스 3개로 왔습니다^^
유팡 젖병소독기ㅎ
전 첫째를 완모해서 필요할지 안필요할지 모르지만ㅎ
두번째 선물박스에 저에게 필요한것이 많이ㅎㅎ
세번째는 바운서ㅋㅋ



분홍색 두번째 박스안에!!!
티팟!! 아기가 아직 나오지않았지만 벌써 잘쓰고 있어요^^

요렇게 물과 차를 끓여먹는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

그리고 집에 다 하나씩은 다 있는 체온계!!


휴비딕 비접촉식 체온계입니다^^


이렇게 케이스안에 들어있지요ㅎ
전 하나있지만 한개가 잘 맞는지 의문이 들때가 많아서 하나 더 있으면 했는데...생겼어요!!!



아기체육관도 들어있습니다!
첫째는 물려받기도하고 안써서 드림했는데..
둘째껀 없었는데..새걸로 생겼어요!!
물론.... 이미 첫째가 오픈해서ㅠ
자기 침대라며ㅋㅋㅋㅋㅋㅠㅠ
망가지지않길 바라며ㅋㅋ



하나씩 꼭 필요한 힙시트와~



방수요, 그리고 애착인형도 들어있어요~^^

애착인형은.... 저걸 쓰면ㅠ 한개더 못구하니ㅠㅋㅋ
저 인형은 흔들면 소리나요ㅋ 딸랑이로 써야죠ㅋㅋ
방수요는 잘뒀다가 소변가릴때 써야죠ㅎ
첫째 때 이불빨래가 장난아니었....ㅠ
방수요 있어도 방수요가 망가질정도였으니ㅠㅠ

너무 좋은 것들을 많이 받았어요!!!
아기 나오면 너무 잘쓸꺼같아요~

예비맘분들 신청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