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해보기

예비맘 임신축하선물로 임신준비하기 - 앙쥬맘박스

pogbit 2020. 10. 11. 18:10
728x90

저도 내년이면 또또를 볼수있습니다^^
둘째이다 보니 많이 준비할껀 없지만..
그래도 둘째라고 아예 안하기도 그렇더라구요ㅎㅎ

일반적으로 첫째 임신하신분은 뭘 준비해야 할지 까마득하죠..
인터넷에 떠도는 임신준비물도 많이 보셨을꺼예요~^^
다 준비할 필요는 없지만 어느정도 준비하고 아가를 만나면 하나씩 준비해도 충분합니다^^

기본적으로 아기 욕조..
세숫대야만 있어도 됩니다^^
아가 나오면 천천히 큰거 사도 되고요~
샴푸 없어도 물로만 씻겨줘요~ 처음에는 ..
그래서.. 가재수건.. 아이 수건 정도 있으면 됩니다^^

1. 가재수건, 목욕수건
2. 깨끗한 세숫대야
3. 아가옷 세제
4. 젖병세척솔세제
5. 아가 옷 한두벌..
6. 덥을 얇은 이불
7. 기저귀
8.모유수유시 필요한 엄마속옷등..



진짜 급한건 이정도..
나머진 아가 나와서 천천히 준비해도 됩니다^^

그리고..
축하박스신청ㅎㅎㅎ
시간 날때 해보셔요~ 필요한 소소한 물품들 받아 보실수 있어요~
여러 사이트가 많습니다~ 10월 임산부의 날이 있어서 여러군데에서 이벤트 진행하니 꼭! 해보시구요~

전 앙쥬에서 하는 앙쥬 맘박스를 신청해서 받았어요!
첫째때 못받아서 이번에 받았네요ㅎ
1번만 받을 수 있어요^^

요렇게 박스에ㅎㅎ
저 손 보이시나요ㅋㅋ
첫째가 자기꺼냐며 박스를 뜯고 먼저 봅니다ㅎㅎ

쭉늘어 보면 요렇게 많아요ㅎㅎㅎ
기저귀도 여려종류라서 아가한테 맞는 기저귀를 찾아볼수있어요^^
.


물티슈도 정품으로 비쥬물티슈와 함소아 물티슈 킨거 받았구요ㅎㅎ 슈베스와 순둥이도 있어요ㅎㅎ

스펙트라 젖병도 한개 있어서 아가한테 맞는지 확인해볼 수 있어요ㅎ
기본적으로 병원 조리원에 가면 기본적은 젖병은 한두개 주거든요ㅎㅎ
쓰다가 맞는걸로 바꾸셔도 모유수유로 하셔도 좋아요^^


슈베스 바스샴푸도 샘플아닌 원래제품으로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옆에 작은건 유아 섬유유연제 샘플이더라구요ㅎ


기저귀 샘플도 있어서 급한건 사용할수있고 뭐가 맞는지 써볼수있어요~
아가마다 달라서 맞는 기저귀가 있으니 후기만 보는게 아니라 써보시고 맞는걸 찾아보세요^^

그리고 스틱분유도 들어있어요~^^
요것도 먹여보고 결정할수있겠죠?? 분유를 엄마가 먹어보면 그맛이 다 달라요ㅎㅎ
아가 입맛도 다르고 잘 맞는분유가 있으니 요런 샘플 확인해보세요~

매일유업도 전화하면 샘플 분유 보내줍니다^^ 꼭 받아서 사용해보시고 구입하세요~
아 그리고 분유업체 연락하면 분유 계량 숟가락 보내줍니다~ 필요하신분들 이용하세요~~

엄마를 위한것도 있어요~ 프로바이오 틱스와~!
그리고 저도 잘안쓰기도 하고 처음본 음부 케어 마스크팩과 청결티슈도 있어요~
아무래도 민감한 부분이다보니..

요런것도 있더라구요ㅋㅋㅋ
수유브래지어를 일반속옷으로 바꾸는ㅋㅋ
나중에 써봐야겠어요ㅎㅎㅎ


아 가재수건과 초점책도 있더라구요ㅎㅎ
여러가지 많이 들어있어요^^

초보맘에게 필요한 것들이예요ㅎㅎㅎ
신입회원은 앙쥬홈피에 들어가면 신청할수 있구요~
기존회원은 매달 임의로 하루 정해주면 그날 신청할수 있어요~^^

앙쥬맘박스 신청 하러 가기~☆

예비맘 분들~
잊지말고 신청 하셔서 혜택 받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