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해보기

태명 베넷저고리 - 옹아리닷컴

pogbit 2020. 9. 28. 00:48
728x90

몇일이면 추석이자..10월 되네요..
1월이면 둘째 또또가 나옵니다~~🤩
둘째이다보니 첫째껄 많이 물려받아 사용하게 될꺼같아요..ㅠ
베넷저고리 하나정도는 기념으로 남겨 두려고 하는데..
첫째는 선물받은 베넷저고리가 있는데 둘째는 없어서..
고민하다가 태명 베넷저고리를 보았어요^^
게다가!!
체험단 이벤트가 있어서 얼른 신청해 보았지요~

베넷저고리에는 태명도 들어가지만 띠면 동물도 들어갑니다^^
1월의 띠가 뭔지아시나요??

일반적으로는 해가 넘어가면 띠도 넘어가는줄 알지만!!
입춘을 기준을 바뀐다고 합니다~
대략 2월 4일 전후라고 하네요^^

그래서 우리 또또는 호랑이 띠가 아닌 쥐띠입니다~~

그래서 태명 베넷저고리도 쥐로ㅎㅎ


요렇게!!!
깔끔하니 이쁘죠??^^


아기 태명과 엄마 아빠 이름이 같이 들어갑니다~
깔끔하고 귀여워요^^


 

아가들 손싸개 해줘야 하는거 아시죠?
본인도 모르게 손을 허우적 대다가 얼굴을ㅠ
소매에 요렇게 손싸개가 있답니다!!

그리고 베넷저고리는 당연히 입히고 벗기쉽게..!
안에도 깨끗하고 깔끔하게~
그리고 아가 약한 피부를 위해 오가닉 제품입니다~

하아..
오가닉 그걸 찍을라했는데..
첫째가 가져가서 자르기 놀이를ㅠㅠ

옹아리닷컴 ( www.ongari.com )

으로 들어가서 확인하실수 있으세요~

 


그림 너무 귀엽고 이쁘지않나요??^^


요렇게 나옵니다^^
특별한 베넷저고리가 있으면 좋겠다 할때 괜찮은거 같아요~
첫째든 둘째든 처음은 소중하니까요~
우리 둘째만의 베넷저고리가 생겨서 너무 좋네요^^
아직 조금 시간이 남았고..
뭐 둘째라 뭘 더 준비할께 별로없지만..
왠지 뭔가 더 준비하고픈 맘이네요~~^^

첫째는 아들인데..
둘째는..???
뭘~~~까요??ㅎㅎ

우리 둘째 예쁜 선물 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