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해보기

주방수전 필터로 교체!!

pogbit 2020. 7. 23. 00:02
728x90

요즘 수돗물에서 기생충이 나온다는 뉴스가..
난리입니다!!!
우리집도 오래된 집이라 샤워헤드는 예전에 필터로 교체했는데 주방 수전은 아직 교체전이네요ㅠ
그래서 주문!!
오늘 교체했습니다^^



짠!!!!
바꿨어요ㅎㅎ
이건 바스템꺼 인데..
필터4개까지 추가주문해서 2만원 정도 였어요ㅎ
종류도 워낙 많아서..
1위라는데 그건 잘모르겠고..ㅋ
적당해보여서ㅋㅋㅋ
원래쓰던건 ..

이런 헤드였어요~
이사오고 새로한거니 5년정도 된거죠..
처음에 안돌아가서ㅠㅠ

꽤 많을꺼예요ㅜ
통으로 갈아야하나 고민했는데...
스패너 같은걸로 두드리니까 열리더라구요ㅎㅎ
연결부위 부분을 여러번 두드려 주세요~~
그리고 돌리면 열려요ㅎㅎ

열고 나니...

속에 녹물ㅠㅠ
선에 녹물이 없어지게 철수세미로 깨끗히 닦아 주었어요!
그리고 새걸로ㅎㅎ

너무 좋아요ㅎㅎ
이제 깨끗한 물로 밥해먹고 라면 먹겠죠??^^
나중엔 세면대 필터도 해볼까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