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해보기

네오홀릭공기청정기- 개봉리뷰^^

pogbit 2020. 5. 16. 00:11
728x90

집에 새식구 하나를 들였습니다!!!
바로 공기청정기!!^^
물론 거실에 위@스가 있습니다ㅎㅎ
바로 방에 쓰던 공기청정기를 교체ㅎ
작은 공기청정기에 약 5년을 쓰기도 했고 필터도 작은 공기청정기라 필터가 큰걸로 교체!!^^
저렴하게 딜 떳길래 냉큼 업어왔지요ㅎㅎ

네오홀릭 공기청정기 입니다^^
일단 가격도 착하지만 해파필터가 14등급!!!!오오오!!
거기다 제가 원하는 큰 필터..ㅎ
원형필터라 필터가 커요ㅎㅎ

물티슈와 비교한 크기 입니다ㅎ
소형 공기청청기 치고 필터가 크지요??^^

기본으로 필터 1개 추가로 1개 더 샀습니다ㅎㅎ
너무 맘에 듭니다!!^-^

공기청정기 위에는 물건을 올려놓을수 있도록해놨습니다~ 돌리면 열리는데 아래는 팬이 있습니다~
먼지를 막으면서 물건 올릴수 있는 거치역활도 해줍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usb케이블이라 보조배터리로 이용도 가능합니다~
차에 카시트 아래쪽 빈공간을 이용해서 이 공기청정기를 넣어서 사용하기도 하시더라구요~~^^

전.. 방에서ㅋㅋㅋ
써보고 괜찮으면 차도...?? ㅋ

바닥읜 보면 요렇게 뚜껑이 있습니다~
반시계 방향으로 열면 열립니다~

필터 넣는 공간입니다~
안에서 보면 보이지만 사면이 펀칭되어있어서 사면을 바람을 끌어당겨 필터를 거쳐 나오게 됩니다^^
위@스 타워가 거실에 있는데 그거 미니어쳐같은ㅋㅋ
여튼 전 맘에 듭니다ㅎㅎ

요즘 최근 미세먼지가 예전만큼 많이 심하지 않아 안튼적도 많은데 그래도 황사도 오고 하니 요긴하게 써야겠어요ㅎ

정면을 보면 버튼 하나가 있습니다~
전원이자 바람 세기 조절 스위치가 있습니다~
센서로 자동 세기 조절이 되는건 아니지만 작고 저렴하게 구입한 공기청정기로는 너무 만족 합니다ㅎㅎ
소음은 물론 2단계 3단계는 심합니다..
1단계는 괜찮은거 같은데..
잘때 아직 안써봐서..
써보고 냄새제거 소음에 대한 부분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_^
오랜만에 뿌듯한 쇼핑이었습니다ㅎㅎ

아...! 그냥 제돈 주고 산 리뷰입니다ㅎ
개인적인 생각이라 주관적인부분 이해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