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해보기

히비스커스 농축액 입니다~~

pogbit 2023. 10. 7. 19:19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히비스커스 농축액을 가져왔어요~~

히비스커스를 아시나요?

히비스커스차는 빨간색을 띄지요~

그리고

히비스커스는
하이드록시시트릭산이 풍부하여 비만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네요!!!

히비스커스차에는 또

안토시아닌등 항산화성분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간건강에도 좋고 혈압을 낮추고..

즐겨마시면 유익한 차입니다~


부작용은 많이 없지만..
임신초기와 당뇨환자인 분들은 조심하셔야합니다~

대부분은
부작용없이 안전한 차에 속합니다~^^









요건. 히비스커스를 차가 아닌 농축액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히비스커스 음료를 만들때 사용하는 농축액입니다.





섭취방법은 탄산이나 물에 1:6 비율로 혼합하면 된다고합니다

그렇지만..
내가 원하는 취향껏 타먹기ㅎㅎㅎ




한컵가득~
탄산수를 넣고 만들어먹기~~~♡

탄산음료는 너무 단거같아요ㅠㅎ
탄산수에만 넣어도 충분히 맛있어요~

전에 히비스커스차를 선물받았는데..
못먹고 다 버..렷ㅅ.....ㅠㅠ

맛이ㅠㅠ
저만그러가요ㅠㅠ

근데 이건 음료베이스다보니ㅋㅋ
이러면 살이 찌는거죠ㅎㅎ
히비스커스가 비만 예방효과 있다지만. ㅋㅋ

그래도 맛있어ㅎㅎ
끝맛은 확실히 씁쓸한 맛이납니다~~

저 사진 뒤 혀 할짝이는거 보이나요ㅋㅋ

탄산수 좋아하는 둘째ㅎ

보자마자ㅎㅎ

잘먹었습니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