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먹기

파우더로 라떼 만들기~

pogbit 2023. 3. 6. 16:09
728x90

점점 봄날씨가되어가네요~

커피를 좋아하는 신랑 이것저것 들이고 있네요ㅎ

이번엔 파우더 입니다ㅎㅎ

뭔가했는데..여러가지예요



이런게 있는줄도 몰랐는데 자바칩 바닐라빈 초코라떼 민트초코 쿠키앤크림...

와우..  이렇게 만드는구나..

처음으로 제가 좋아하는 민트초코ㅋㅋㅋ

민트초코에 에스프레소 넣어서..ㅋ




민트 가루안에 초코칩이 들어있어요ㅋㅋ

아...애들 과 코로나로 커피숍도 잘 못가고ㅋㅋ

민트라떼도 오랜만이네요ㅋ



가루에 우유를 데워서 이만큼 넣고..젓기..

아래 가라앉아 잘저어야해요




이제 두돌 아기인 둘째가 자기가 하겠다며 직접젓고있어요ㅋㅋㅋ

것도 자기 숟가락으로...그 짧은걸로ㅋㅋ

그냥 시켜줬네요ㅋㅋㅋ




잘 젓고 에스프레소를ㅋㅋ

맛있게되라~

오랜만에 민트초코라떼...~~❤



이렇게 ......!

근데..... 달다.....ㅋㅋㅋ




우유 늘리기....ㅋㅋ

근데 진짜 달다ㅋㅋㅋ

심지어 초코도 다 안녹았는데....

이건...설탕 단맛 입니다...아닌가...?ㅎ

내 주관적인 입맛ㅋㅋ

설탕단맛 별로안좋아해 믹스커피도 잘안먹는...ㅋ

근데...달다ㅋㅋㅋㅋ

단거 좋아하면...

바닐라시럽 단맛과 다른 단맛인데...

먹다가 또 우유 넣었습니다ㅎㅎ

여기에 자바칩 넣으면...더 .....달려나ㅋㅋ

다른건 다음에 먹어보기ㅋㅋ

민트초코 맛이 강해서 에스프레소 넣으니 맛있는데...

달다ㅋㅋㅋ 달다구리 좋아하시면 강추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