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먹기

디카페인 드립백-coffee lusso

pogbit 2022. 11. 24. 00:52
728x90


간만에 올리는 글...ㅎ

이래저래 정신없이 보내다보니...

이제 슬슬 정신이 돌아오는중...ㅎ

내년이면 둘째도 얼집가니ㅎㅎ

최근 환절기에 몸이 안좋다보니..

잘먹던커피가.... 효과가 너무 좋아진...

원래 밤에 커피먹어도 잘자는데...

몸이 안좋으면 카페인 효과가 직빵으로..ㅠ

애기낳고 1년은 커피와 빠이빠이...ㅠ

근데 최근 환절기로 컨디션이 안좋으니ㅠ

그래서 신랑이..디카페인을...ㅎㅎ

이번엔 드립백!!!




처음보는...

그냥 디카페아 드립백도 처음임...ㅎ




포장지가 넘 이쁘다~❤_❤

그냥 명화같은 느낌...

소장해야할꺼같은..ㅎㅎ

그래도 먹어봐야지ㅎ




요렇게 졸졸졸...

나보단 신랑이 커피를 더좋아하므로...ㅋ

자잘한게 많다ㅋㅋㅋ





다내리면 요렇게 쨘~❤

먹어보자~~😆

첫시식...

흠....🤨

솔직히 내취향은...

난 담백 고소함을 좋아해 라떼를 즐기지만..

요건... 좀 스모키한 느낌...신맛도 좀 나고..

커피향은 개인취향이니ㅎㅎ

디카페인이라 좋다~ 근데 우유로 내려도 되나...?ㅎㅎ

가끔한번씩.. 달다구리한 케익과 먹으면 맛있을꺼같다ㅎ

요런것 하나 알아가네ㅋㅋㅋ





어라운지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체험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