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해보기

아기 옷걸이 만들기!!

pogbit 2020. 2. 22. 01:03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장난아니죠??ㅠ
정말 그 ㅅㅊㅈ 때문에...
좀 잦아든다 했더니..
이렇게 확 퍼질줄 누가 알았어요ㅠㅠ
에효...

밖에도 못 나가고ㅜㅜ

오늘은 아기 옷걸이를 만들었습니다!!!
아기 옷!!
조금씩 크면서 외출복도 많아져서 옷걸이에 걸어야하는데 옷도 점점 커지고 몇년 쓰다가 버려야하는 옷걸이ㅠ
그렇다고 안쓸수는 없고...
사자니 왠지 좀..
물론!!
아기를 위해(?) 살수 있죠!!
근데 전 그 비용으로 옷이나 먹을껄...ㅎ

먼저 세탁소 옷걸이를 준비합니다!!

이런거!!
세탁소 옷 맡기면 계속 쌓여서 많이들 있으시죠!!??^^

이걸 사용합니다^^
왜??? 잘 휘어져서요ㅎㅎㅎ

요렇게 위에를 먼저 아기 옷 크기에 맞게 구부립니다!!
그냥 손으로 구부러져요ㅎ 누구든!!^^

반대쪽도 요렇게!!
좌우대칭이 확실하면 좋겠지만..
적당히ㅎㅎㅎ

그리고 아래도 맞춰 구부리면 완성!!!!
아가들 어깨 길이에 맞춰서 구부려서 왠만한건 다되요!
구부린곳을 팔부분으로 넣으면 딱!!^^

전 옷걸이가 엄청 많아서 몽땅 다 만들어도..
옷이 넘치네요ㅜㅜ

난 산게 없는데ㅋㅋㅋㅋㅋ
다 선물받고 물려준 옷ㅎㅎㅎ

감사합니다^^

아기 옷걸이는 있지만 한두개가 부족하다 싶으면 해보세요~^^ 어렵지 않습니다~~

다들 마스크 꼭 하시구요^^
우리와 아기는 꼭 건강하게 지나갑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