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해보기

스몰란드 마일드 키즈치약

pogbit 2020. 1. 17. 23:21
728x90

안녕하세요~~^^
곧있으면 설날 이네요!!
정말 시간이 빠른거 같아요ㅠㅠ
올해도 정말 빨리지나갈까요??😭

오늘은 아기치약입니다!!^^
두돌이 지난 아기..
치약은 여지껏 사은품 받아놓은 치약만 써봐서ㅎㅎ
뭐가 좋고 나쁜지도 몰라요ㅋㅋ

그래서 이제야 뭔가 알아보았는데..
뭐가 그리 많은지ㅠㅠ
무불소를 살까 저불소를 살까도 고민이더라구요ㅠㅠ

제아가는 물밷는거 정말 잘합니다ㅋㅋ
"에풰 하자!!"
그럼 엄청 좋아합니다!!
양치는 싫어하면서ㅠㅠ
칫솔을 넘겨주지 않아요ㅠㅠ
혼자하겠다며ㅠㅠ

정말 그래서 전동칫솔 구매해놨승니다!!
요건 다음에ㅎㅎㅎ
여튼 그러면서 치약도!!
자일리톨이 들어가면 좋을꺼 같아서
무불소 자일리톨 사려다 저불소로!!!

 

 왔습니다!!!!^^
저불소 치약 스몰란드 마일드 키즈 치약!!
저불소는 3세부터 가능하다지만 잘 밷어내면 사용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불소가 조금이라도 있으면 충치예방에 훨씬 좋다고 하니까요^^
저도 엄청 고민하다가 구매했습니다ㅎ

요렇게 예쁜상자 안에 치약이ㅎㅎㅎ
아!! 양이 80g 이라서 생각보다 커요!!
어른치약만 하지는 않아요ㅋㅋㅠㅠ
가격은!! 최저가 찾아서 4개에 6330원!!!! 무배!!!
잘 사용할까 못할까 고민하다가 구매!!!

그리고 성분이 10무 라고

사카린, sls(화학합성계면활성제), 타르색소,메틸파라벤,프로필파라벤, 소듐, 벤조에이트,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벤조페논, 페녹시에탄올

을 사용하지 않은 치약 입니다^^

천연성분을 사용하여 아기들이 사용하기 좋은거 같아요~^^

반대편 보면 어떤성분이 어떤 효과를 나타내는지도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우리껀 대충 선물 받은거 쓰는데 아기껀 따지게 되네요ㅠ

뚜껑 열면 요렇게 인사가!!!
한글 설명도 되어있긴하지만... 읽을줄...ㅋㅋㅋㅋ

치약이 딱!!!
뚜껑은 뺐다 껴야하는 형태라 보관을 잘 해야 할꺼 같습니다..
아기 줬다간 뚜껑 던져서 사라질지도....;;;;
그리고 치약이 아기껀 묽어서 잘 흐르니 꼭 잘 닫아야합니다.. 아니면 줄줄ㅠㅠ

뒷모습!!! 뭐 다 아시는거지만 올린이유는!!
저 위에 초록색 선 보이시나요???
저게 성분을 뜻하는거라고 알려졌는데..
아니라고 합니다!!!
혹시나 오해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스몰란드 키즈치약은 2가지 향으로 되어있습니다.
저는 마일드프루티향!!!
솔직히 안써봐서 좀 순한향을 선태했는데 다행히 아기는 거부감 없이 잘 사용합니다^^
저도 향을 맡아보았는데 자일리톨 향 같은거에 조금 블루베리 향이 나는거 같더라구요ㅎㅎ

다음엔 상큼한것도 써봐야 겠어요^^
치약이 무르다 보니 잘 샐수도 있을꺼 같아 보관에 신경을 써야할꺼 같지만 그래도 가격도 이만하면 괜찮고 자일리톨이 들어있고 천연성분이니 왠만하면 정착할듯 합니다^^

아기치약도 치약이지만 우리도 천연성분을 사용하는게 좋으니 꼭 알아보시고 사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