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해보기

허그벨트 라이언인형 - 삼성카드

pogbit 2021. 4. 20. 20:43
728x90

띵동~♬
택배가 왔습니다~♬

와우ㅎㅎㅎ
박스에 저렇게ㅋㅋㅋ
삼성카드로 보육료 결제했더니 보내준거예요ㅎㅎ


자기가 연다고 손이 바쁜 첫째입니다ㅋㅋㅋㅋ
자기꺼냐며ㅋ

요즘 뭐든 자기꺼냐고 다 지꺼라고 하는 첫째네요ㅠ
지꺼아니라면 아쉬워하는..

허그벨트 상자가 오자 자기꺼냐며 바쁘네요ㅋㅋ



엄청 큰인형 라이언 허그벨트!!!
솔직히 저도 기대했는데..ㅎ
머리가 커요ㅎㅎ
보이시나요?? ㅎㅎ


 


인형이 커보이죠??
생각보다 허그벨트 라이언이 크더라구요ㅎㅎ
머리가 큰 라이언 허그벨트ㅋㅋ

뒤에 돌려보면 벨트 넣는 벨크로가 있어요ㅎㅎ



이 사이에 밸트를 쏙~~
지금 첫째아이는 주니어 카시트를 하고 있어서 어른밸트를 사용하거든요~
근데 가슴으로 오는 밸트는 하기 싫어하는데..
요 라이언 허그밸트 하면 엄청 좋아할꺼같아요ㅎ
인형은 좋다고 안고 다니는데..
차에서 잘 할런지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