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해보기

아가 로션 바꿨어요!!

pogbit 2021. 3. 6. 15:38
728x90

둘째가 이제 57일되었습니다^^
얼마전에 50일 사진을 찍었지요ㅎㅎ

근데 최근 얼굴이ㅠ
태열인가싶기도 했는데 잘안낫고ㅠ
얼굴을 한가득 덮고 목에 어깨까지ㅠㅠ
너무 심해서 집에 리도맥스 발랐더니 싹 사라진..!!

그런데 또생기더라는ㅠㅠ
리도맥스는 스테로이드약이여서ㅠ
자주는 못써서ㅠ

비판텐 바르다가 샘플로션을 썻는데 가라앉았어요..!


얼굴에 저런좁쌀이 가득.!!!
이건 로션바르니 좀 가라앉은거예요ㅠㅠ
더심하게 빨갛고ㅠㅠ



저번에 받았던 로션 발랐더니 가라앉았어요!!
유하다베베인데 부드럽더라구요!!
그리고 제형이 부드럽고 물에 가까워요~

흐르는건 아니고 바르면 진짜 가볍게 발려요~
수분크림같은 느낌이예요ㅎ
아가 얼굴 바르면 얇게 발려서 꾸덕하지않아요ㅎ



이건 250ml 본제품이예요~
가격은 2만얼마..?쿠폰할인해서요ㅎ
제돈주고 산 로션입니다ㅎ

첫째는 아토팜썼는데
둘째는 유하다ㅎ 이것도 좋은거 같아요ㅎ

좀더 써보고 가라앉는지 봐야겠어요ㅎ
한 2일 써본거로는 확실히 가라앉았어요ㅎㅎ

좀더 써보고 후기올릴께요ㅎ


반응형